밀레는 피해자가 조언을 구하고 우려를 표출할 수 있는 열린 문화와 기업 정신을 조성합니다. 내부 신고 경로 외에도 밀레는 직원과 사업상 파트너사가 기밀로 익명일 수 있는 외부 신고 담당자를 다년간 지정해 왔습니다.
신고 담당자는 법 또는 내부 규율 위반 가능성에 대한 정보를 받습니다(내부 고발 시스템). 또한 담당자는 독일 공급망 기업실사법 [ 절차 규칙] 에 따른 불만 신고 절차에 책임이 있습니다. 불만 신고 절차를 통해 개인은 인권 또는 환경적 의무의 위반 뿐 아니라 인권 및 환경적 위험 요소를 지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