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주방 기능*

푸드뷰: 모든 것을 한눈에

어디에 있더라도 요리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오븐 내부 천장에 있는 카메라를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요리가 어떻게 완성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네트워크 연결된 오븐의 기능 설정을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격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어가 더욱 쉬워지며 자유로워져 비할 데 없는 편리함을 더합니다.

쿡 어시스트: 간단히 앱으로 요리하는 완벽한 튀김

완벽한 요리 결과의 비결: 밀레 쿡 어시스트는 완벽한 스테이크 요리 보조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요리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밀레 앱의 단계별 안내에 따라서 온도, 요리 시간이 온도 조절 기능 쿡탑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남은 일은 설정을 확인하는 것뿐입니다.

바리스타 어시스턴트: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즐기기 위한 설정

완벽한 에스프레소는 좋은 원두와 최적의 기기 설정을 필요로 합니다. 이 미세한 조정을 바리스타 어시스턴트가 맡습니다. 커피 전문가에게 단계별로 네 종류에서 최대 여덟 종류로 시음을 제공하며, 가장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맛을 찾습니다. 이 과정은 앱으로 단순히 매개 변수를 변경하는 일 그 이상으로 특별합니다. 대신에 나에게 완벽하게 최적화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것을 목표로 최고의 맛을 찾기 위해 선별하는 전체 절차를 의미합니다.

오토스타트: 앱으로 사전 설정하는 시작

자동 시작 기능을 이용해서 앱을 통해 식기세척기의 세척 시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세제 투입장치와 파워디스크 덕분에 세제의 양은 항상 충분하기 때문에 기기는 자율적으로 세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직접 기기를 작동하거나 앱으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식기세척기 작동을 깜빡해 찌꺼기가 묻은 그릇을 보게 되는 일은 없어질 것입니다.

요리법 아이디어: 언제나 알맞은 요리법

어떤 요리법이 집에서 휴가의 추억을 불러올까요? 요리 및 베이킹에 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팁을 찾는다면 밀레 앱의 요리법 기능이 정답입니다. 특별한 상황을 위한 알맞은 요리법을 빠르게 찾아주거나 평범한 하루를 특별한 날로 만들어줄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일상적인 메뉴에 즉흥적으로 새로운 요리법을 더해서 새로운 요리법을 시도해볼 수도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 부족한 게 있으신가요? 식품 서비스가 배달해 드립니다.

나가서 장을 보지 않고도 정말로 원하는 음식을 요리해보는 건 어떤가요? 밀레 앱의 요리법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면 지체 없이 알맞은 재료를 구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링크를 통해 온라인 식품 서비스로 곧장 재료를 주문하면, 주문 상품이 편리하게 집으로 배송됩니다.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시간도 절약하고 쇼핑백도 챙길 필요가 없는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믹스 & 매치: 지능형 어시스턴스

빠른 시간 안에 만들어내는 건강한 요리: 믹스 & 매치 기능으로 몇 가지 음식을 30 분도 채 되지 않는 시간에 함께 조리하거나 재가열할 수 있습니다. 오븐에 음식을 같이 넣고 선택한 프로그램의 종료에 맞춰 꺼내기만 하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각 음식의 서로 다른 조리 시간과 온도를 신경 쓰지 않고 어려움 없이 완전한 한 끼 식사를 요리할 수 있습니다. 밀레 앱이 요리법 선택과 준비에 도움을 줍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가능(최소 요건은 앱 스토어에 제공된 정보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