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터치 

이제 네다섯가지의 직관적인 터치 작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M 터치와 M 터치 S는 전체 터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습니다. 다이렉트센서 및 다이렉트센서 S 제품은 센서 조절장치와 선명한 텍스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합니다. 디스플레이 언어는 해당 사용자에 적합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밀레 이지컨트롤은 전통적인 조절 장치를 사용해 작동합니다. 서로 다른 작동 시스템은 모두 동일한 디자인 콘셉트에서 유래했으며 이는 선명함, 지속 기간 및 고품질 디테일을 근간으로 합니다. 이것이 바로 특별한 터치입니다.
M 터치
최대의 우아함이 최대의 편리함을 만나다. 비교할 데 없는 미학적 아름다움과 편리함을 보여주는 혁신적인 전체 터치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를 터치하거나 밀어 넘기는 방식으로 빠르고 직관적으로 제품을 제어합니다. 손가락 터치만으로 여러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와 기호가 항상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신규 기능: 밝은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흰색 제품을 사용한다면 더욱 안성맞춤입니다.
M 터치 S 디스플레이
정교한 외관과 기능. 시험을 거친 M 터치 기술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더욱 좁은 디스플레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센서
직접 선택과 사선식 선명한 텍스트 디스플레이. 센서 조절 장치는 직접 선택해야 하는 작동 모드와 같은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추가 기능 및 설정은 사선식 클리어 텍스트 디스플레이에서 표시됩니다
다이렉트센서 S
직접 선택과 사선식 선명한 텍스트 디스플레이. 센서 조절 장치는 직접 선택해야 하는 작동 모드와 같은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추가 기능 및 설정은 단선식 클리어 텍스트 디스플레이에서 표시됩니다
이지컨트롤
빠르고 편리함. 이 경우 제품은 두 가지의 축소 가능한 로터리 조절 장치로 작동하며 온도 및 시간 설정 등의 상태 정보가 7 자리 숫자 표시 LCD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