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정책

Beschaffungspolitik

밀레 제품의 성공은 높은 품질과 깊은 관련이 있으며, 높아지는 밀레 고객의 품질에 대한 요구에 맞추고자 하는 밀레의 목표와도 직결되어 있습니다. 국내 및 해외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서 품질은 더욱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밀레의구매 정책 및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라는 모토에 따라 밀레의 품질 철학을 공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가전제품 전문회사와 비즈니스 관계를 맺는 것에 관심이 있는 판매자와 함께 일하고자 합니다.

밀레는 임직원 및 고객뿐만 아니라 공급업체와 일반 대중들에 대해서도 특별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레와 판매자의 관계는 서비스에 기반하여 신뢰할 수 있고 영구적이어야 합니다.

공급업체의 전제 조건은 DIN ISO 9000 등에 따른 품질 시스템 확립, EN ISO 14001에 따른 환경 친화적 사업 활동, 밀레 요구사항에 대한 정확하고 융통성있는 실현, 그리고 기술 솔루션 개발에 대한 협력과 혁신의 추구입니다.

판매자와의 거래에서 총체적 접근방식을 추구하는 밀레는 사회적 책임을 지는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 표준 8000(International Standard Social Accountability 8000, https://www.sa-intl.org)을 준수하며 판매자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이를 준수할 것을 기대합니다. 이 표준은 국제노동기구(International Labour Organisation, ILO)의 모든 주요 협정, 인권에 대한 일반 선언, UN 아동권리협약(United Nations Convention on the Rights of the Child)을 비롯한 수많은 기존의 국제 인권을 근간으로 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