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관리 및 서비스

Wartungsverträge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모든 밀레 가전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 및 기능 테스트와 수리 서비스

놀라운 제품 수명으로 신뢰를 받고 있는 밀레 제품을 구입하신 것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밀레 제품을 오랫동안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밀레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요청시 밀레가 인정한 전문 기술자의 유지 관리 및 점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출장비 및 점검비용 발생). 밀레가 특별히 고안한 진단 시스템을 통해 제품이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며 밀레 제품 작동에 대한 중요한 팁도 제공합니다.

제품 기능 검사 외에도 관리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에 대한 비용문의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혜택 한눈에 보기:

제품 가치 보호
밀레 전문가의 점검과 유지관리로 밀레 제품의 완벽한 작동이 보장됩니다.

완벽한 결과
정기적인 유지관리와 기능 테스트 및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해 항상 최상의 작동 결과가 보장됩니다.

유용한 팁
밀레 전문가가 고객이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팁과 요령을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