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탑 및 콤비세트

밀레 쿡탑 및 콤비세트에 대한 기타 유용한 정보

인덕션 모델

개개인의 요리 방식에 따른 가열 방식

밀레 쿡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가열 방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밀레는 모든 요리 취향에 꼭 맞는 쿡탑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인덕션 가열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인덕션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새로운 기능: 템프컨트롤 기술

튀김이 이보다 쉬울 수는 없습니다

밀레의 템프컨트롤 기술로 주방에 인텔리전스 기술을 부여합니다. 이 기능은 거의 대부분의 로스팅 방법에 최적의 결과를 지속적으로 보장해 줍니다. 작동이 쉬운 것 뿐 아니라 안전성도 최고입니다.

"새로운 기능: 템프컨트롤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유연한 설치 방식

다양성과 품질로 인한 차별화

밀레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은 쿠커후드 가운데 가장 빛이 납니다. 인텔리전트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편의성과 어느 주방에나 쉽게 설치될 수 있는 기능이 더해졌습니다. 베이스에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을 설치하면 천장 높이 또는 요리 도중의 시야 제한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설치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개성있는 다양한 종류의 밀레 콤비세트

특별한 방식의 요리

훌륭한 요리에는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밀레는 테판야끼, 딥 프라이어, 바베큐 그릴 등 다양한 특수 기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수준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개성있는 다양한 종류의 밀레 콤비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새로운 기능: 템프컨트롤 - 튀김 및 시머 설정

정확히 조리

완벽한 요리를 위해 방해가 되는 것은 전혀 없어야 합니다. 밀레의 템프컨트롤 쿡탑은 튀김 및 시머 설정을 갖추고 인덕션 쿡탑의 새로운 세대를 열어 줍니다. 또한 탁월한 부스터 기능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템프컨트롤 - 튀김 및 시머 설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밀레의 신제품,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

항상 적절한 콤비세트와 함께 사용

새로운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은 모든 밀레 콤비세트를 특별한 주방의 하이라이트로 바꿔줍니다.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 선택에서 두 가지 콤비세트와 결합하여 완벽한 요리 장치를 만들어냅니다. 인덕션, 하이라이트, 테판야끼 또는 웍, 그 어느 것을 사용하든 냄새를 없애주고 손상되지 않은 요리의 새로운 시대를 발견하게 됩니다.

"밀레의 신제품, 다운드래프트 배기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액세서리 및 세제류

Kochfelder Zubehör
밀레 정품 액세서리 구매하기 액세서리 알아보기
Kochfelder Pflegeprodukte